This is kMST not kMS.


테섭 여제 격파 했습니다.

4화력으로 클리어했고 몹무반응 을 사용한 클리어입니다

몹무썼는데 당연히 깨지지 라고 생각하신다면 그전에는 왜 못깼는지를 생각해보세요.

여제는 몹무 써도 회복은 합니다. 못믿으시겠으면 지금 테섭 하시는분들 여제 해보세요.

클리어 시간, 방법은 언급할 수 없으며, 몹무를 제외한 나머지는 전부 정상적인 방법으로 클리어 했습니다.

테섭에서 격파 가능하다는 것은 본섭에서도 분명 격파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+) 이 글의 요지는 여제 격 불가능한게 아니라는겁니다.

제가보기엔 본섭에서 얼마 지나지 않아 격파될 팀 한둘 정도 있다고 봅니다만?

이 팀의 화력이 캐사기였다면 이런 글 올리지도 않았어요. 몹무쓰는 극화력이면 본섭은 못하는거나 다름없죠.

그걸 감안하고도 본섭 되니까 올린거에요.

++) 몹무반응이란 핵으로 격파했다는 것 자체로 저희가 자랑스럽다고 나대고싶어서 올린건 아니에요.

저희도 분명 이 점에 대해선 창피하다 이런 느낌 분명 듭니다. 다만, 무한회복이라는 틀에 박혀서

계속 여제는 격파 불가능이란 말, 여제 안푼다 라는 말이 나돌아서 저희도 공개 할까말까 고민하다가

이렇게 글 올린겁니다.

+++) 다시 말씀드리자면 본섭에서 이러한 핵 없이 힘들게 여제 격 시도하시는분들 많다는거 저도 압니다.

심지어 32번 이상의 회복까지 경험한 팀도 있었던것도 알고 있습니다. 이러한 영상이 올라와서 여제는 무한회복을 한다

이러한 '추측'(지금은 추측이라고 해야겠군요.) 을 저희는 '그렇지 않다' 라는 정보를 드리기 위한 목적으로 글을 작성한 겁니다.

여제 원정대 여러분들을 엿먹이거나 놀리려고 이런 글 쓴건 아닙니다. 저희는 재차 강조하지만 여제는 격파 가능하다는걸

알리기 위해서 올린겁니다. 이 점 꼭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source: http://www.insoya.com/bbs/zboard.php...age=6&no=33465